Platina Circulation (플라티나 서큘레이션) - Remix by Riyu The panda

 



평소와 다르게 음악 두개올리려고 하니 피곤하네요 ㅋㅋ;;

 

이번곡은 요청은 있었으나, 만들 자신이 없어서 다른곡과 리믹스해버린

 

백금 디스코 (Platina Disco)

 

와, 그와 싱크가 아주~ 잘맞아 떨어지는

 

연애 서큘레이션 (Renai Circulation)

 

의 리믹스 음악인

 

백금  서큘레이션(Plataina circulation)

 

입니다.

 

...전 이와중에, 습관적으로 'Ctrl + S'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;;;

작업하다 날려먹은게 한두번이 아니라, 이제는 본능적으로 누르나봅니다 ㅠㅠ

 

일단 첫번째, 백금디스코 이야기 시리즈 中 가짜이야기, 아라라기 츠키히의 케릭터송이며,

두번재, 연애 서큘레이션 이야기 시리즈 中 괴물이야기, 센고쿠 나데코의 케릭터 송입니다.

두곡의 작곡자는 모두 코우사카 사토루(神前 暁 (こうさき さとる)) 이며,

이사람은 야기 시리즈 모든 BGM 및 케릭터송을 담당했습니다

 

사설이지만, 하루히의 유명곡들과, 럭키☆스타의 전곡 역시 이사람의 음악입니다...

...... 이거 조사하다 보니 무섭네요 ㄷㄷㄷㄷ;;

 

본론으로 들어가서,

아무래도 같은 작곡가의 곡이다보니, 패턴이나 분위기가 비슷해서, 두 곡을 리믹스하기는

'생각보다' 쉬웠습니다.

 

다만 베이스 부분의 음정이 계속 미묘하게 어긋나는 바람에, 

어떻게 균형을 맞출까 고민하느라 그 부분에서 조금 고생했습니다.

 

게다가 처음 '세~노~' 부분 역시 뭔가 김빠지는 소리라 마음에 안들어요 ㅠㅠ

저건 뭐 어떻게 악기로 표현하기 힘들더군요.... ㅋㅋㅋ ㅠㅠㅠ

 

이번곡 역시 양쪽으로 나누어서 

오른쪽은 백금 디스코,

왼쪽은 연애 서큘레이션

으로 배분을 하고, 밸런스를 맞춰보았습니다.

 

곡의 길이는 (롱은 제 능력이 못되서ㅠㅠ) 쇼트로 잡아서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.

 

다음곡에 대해서는 정확히 확답을 드릴수는 없으나, 다음곡도 기대 부탁드립니다~

그럼 다들 제가 글 작성한 시간이 시간인 만큼, 좋음밤 되시길 바랍니다.



이글루스는 뒤로 했었는데... ┍Riyu의 일상 잡담

다시 글을 올리기 시작하겠습니다.
네이버는 네이버대로, 얘는 얘대로...

글의 성향이 차이가 날수는 없겠지만, 이녀석도 꾸려가고 싶어졌어요 ㅎㅎ

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~!

Rayman OST - Sliding all the way down (In Band Land First Music) Arr. by Riyu Ω Riyu의 어레인지

 


 

이번곡은 레이맨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인 Rayman의 두번째 스테이지 中 첫번째 음악인

 

Sliding all the way down

(또는 High notes나 Harmony라고도 제목이 붙어있습니다)

 

입니다.

 

레이맨 시리즈는 고전게임임에도 불구하고, 상당한 음악퀄리티와, 

뭣같은 난이도를 자랑합니다. ㅋㅋㅋ;

전 뭐... 고전 게임음악을 상당히 높게 평가하는 편이긴 하지만요 ㅋㅋㅋ;

 

초딩때 삼성PC 구입시 번들로 주어진게 바로 레이맨 CD 였는데, 열심히 끝판까지 갔... 

....는데 중간중간에 나오는 감옥들은 보너스가 아니라 클리어 조건이더군요... -ㅅ-;

결국 최종보스 전에 GG 칠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ㅠ

 

갑자기 이게임은 '온게임넷'의 켠김에 왕까지에 추천해주고 싶은생각이 드네욬ㅋㅋㅋㅋ


사설은 넘어가고, 원곡 비교를 위해 아래 원곡 유튜브도 같이 걸어두겠습니다.


 

원곡의 부드러움은 최대한 죽이지 않고, 

각 파트가 서로 주고받는듯한 느낌으로 곡을 만들어보았습니다.

 

그리고 템포를 좀더 올려서 약간은 신이나게 해보았습니다 ㅎㅎ

 

그리고 이어서 다음곡도 업로드 하겠습니다~

 



안녕하십니까~ 주인장 Riyu 입니다. ┍Riyu의 일상 잡담

이글루스에 보금자리를 조금 떼어서 옮기긴 했지만, 아직 신통치는 않은것 같습니다 ^^;;
저~~~~엉말 열심히 노력하고, 활동해야 할것 같아요;;

세상은 넓고 능력자도 많은데, 전 아직 집안 먼지나 털고 앉아있습니다;
얼른 실력을 키우고, 견문을 넓혀서 정말 좋은곡을 만들고 싶습니다.

유명해지면 좋죠. 하지만 전 유명해 지는것 보다

'많은 사람들이 제 노래를 듣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그것이 제 최종적인 목표랍니다.

.......근데 돈은 뭘로 벌어먹고 살죠...?

Kirby's Dreamland 3 - Sand Canyon Arrange - Arr. by Riyu Ω Riyu의 어레인지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이번곡은 카비 드림랜드 3의 OST 중 하나인

 

Sand Canyon

 

입니다.

 

예전에 슈퍼패미콤을 가지고 있던 시절에 했던 게임이라, 사실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,

카비라는 게임을 참 좋아했던것만은 기억납니다.

 

게다가 어린시절에 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부감도 들지 않았... 긴했지만 사실 좀 어려웠어요

타는 동물(친구)마다 특성이 달랐는데, 그걸을 나중에 알아서 클리어에 어려움이 있었죠.

 

이번 버전은 아까 정신없는 SS Anne 호에 비해서 괜찮긴하지만,

왠지 이번건 바빠보이는거 같군요.. ^^;

 

이번에는 지금까지 주력으로 사용해왔던 현악기를 전부 빼고,

퍼커션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관악기로 해보았습니다.

 

벨소리 들린다고 태클걸셔도.... 벨도 사실 퍼커션입니다 =3=~

 


1 2



통계 위젯 (블랙)

00
2
9128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블랙)

4